무사귀환 기원 촛불 기도회…전국으로 확산

입력 2014.04.21 (21: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 엿새째인 오늘 사망자를 추모하고 실종자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촛불 기도회가 전국 각지에서 열렸습니다.

안산지역 시민단체 20여개로 구성된 침몰사고 문제해결을 위한 안산시민사회연대는 오늘 오후 8시 안산문화광장에서 촛불 기도회를 열고 실종자들의 생환을 기원했습니다.

민주실현시민운동본부도 같은 시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희생자의 넋을 기리는 촛불 집회를 여는 등 서울 지역 곳곳에서도 관련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이밖에 의정부와 남양주 등 경기도 지역 뿐 아니라 울산과 전남, 천안 등 전국 각지로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촛불 문화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무사귀환 기원 촛불 기도회…전국으로 확산
    • 입력 2014-04-21 21:08:24
    사회
세월호 침몰 사고 엿새째인 오늘 사망자를 추모하고 실종자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촛불 기도회가 전국 각지에서 열렸습니다. 안산지역 시민단체 20여개로 구성된 침몰사고 문제해결을 위한 안산시민사회연대는 오늘 오후 8시 안산문화광장에서 촛불 기도회를 열고 실종자들의 생환을 기원했습니다. 민주실현시민운동본부도 같은 시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희생자의 넋을 기리는 촛불 집회를 여는 등 서울 지역 곳곳에서도 관련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이밖에 의정부와 남양주 등 경기도 지역 뿐 아니라 울산과 전남, 천안 등 전국 각지로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촛불 문화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