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김형준·현우 등 뮤지컬 ‘카페인’ 출연

입력 2014.05.21 (12:1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조성모·김형준·현우·김기범, 배우 서하준이 내달 27일 막을 올리는 창작뮤지컬 '카페인'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21일 제작사 ㈜SH크레이티브웍스에 따르면 이들은 내달 27일부터 9월7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는 '카페인'에서 주인공 지민 역을 맡았다.

2012년 첫선을 보인 '카페인'은 한 카페에서 다른 시간대에 일하던 바리스타 세진과 소믈리에 지민이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진다는 줄거리를 담았다.

조성모 등이 연기할 지민은 와인을 공부하고자 낮에는 유학을 준비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하며 꿈을 키우는 청년이다.

제작사 측은 "출연 배우 모두 작품과 자신이 연기할 인물에 특별한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심했다"며 "공연 시즌에 맞춰 '관객과의 대화' '월드컵 기념 이벤트' '시크릿 와인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장권은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조성모·김형준·현우 등 뮤지컬 ‘카페인’ 출연
    • 입력 2014-05-21 12:11:03
    연합뉴스
\가수 조성모·김형준·현우·김기범, 배우 서하준이 내달 27일 막을 올리는 창작뮤지컬 '카페인'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21일 제작사 ㈜SH크레이티브웍스에 따르면 이들은 내달 27일부터 9월7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는 '카페인'에서 주인공 지민 역을 맡았다. 2012년 첫선을 보인 '카페인'은 한 카페에서 다른 시간대에 일하던 바리스타 세진과 소믈리에 지민이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진다는 줄거리를 담았다. 조성모 등이 연기할 지민은 와인을 공부하고자 낮에는 유학을 준비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하며 꿈을 키우는 청년이다. 제작사 측은 "출연 배우 모두 작품과 자신이 연기할 인물에 특별한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심했다"며 "공연 시즌에 맞춰 '관객과의 대화' '월드컵 기념 이벤트' '시크릿 와인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장권은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