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이번엔 한국서 생산한 쉐보레 21만 대 리콜
입력 2014.05.22 (04:54)
수정 2014.05.22 (0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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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제너럴모터스는 지난 2004년부터 4년간 한국에서 생산된 쉐보레 구형 아베오와 옵트라 21만 8천대를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안전국은 GM 측이 이들 차종의 헤드라이트가 과열돼 화재를 일으킬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됐다며 리콜 방침을 보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GM 측은 "이들 차량들이 GM코리아에 합병된 대우차가 한국 공장에서 조립한 차량들로, 몇 건의 화재가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다"면서 "결함의 원인을 계속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안전국은 GM 측이 이들 차종의 헤드라이트가 과열돼 화재를 일으킬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됐다며 리콜 방침을 보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GM 측은 "이들 차량들이 GM코리아에 합병된 대우차가 한국 공장에서 조립한 차량들로, 몇 건의 화재가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다"면서 "결함의 원인을 계속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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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 이번엔 한국서 생산한 쉐보레 21만 대 리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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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4-05-22 04:54:30
- 수정2014-05-22 06:36:02
미국 제너럴모터스는 지난 2004년부터 4년간 한국에서 생산된 쉐보레 구형 아베오와 옵트라 21만 8천대를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안전국은 GM 측이 이들 차종의 헤드라이트가 과열돼 화재를 일으킬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됐다며 리콜 방침을 보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GM 측은 "이들 차량들이 GM코리아에 합병된 대우차가 한국 공장에서 조립한 차량들로, 몇 건의 화재가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다"면서 "결함의 원인을 계속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안전국은 GM 측이 이들 차종의 헤드라이트가 과열돼 화재를 일으킬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됐다며 리콜 방침을 보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GM 측은 "이들 차량들이 GM코리아에 합병된 대우차가 한국 공장에서 조립한 차량들로, 몇 건의 화재가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다"면서 "결함의 원인을 계속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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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한 기자 juha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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