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크레용팝 정말 귀엽다”

입력 2014.06.27 (13: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자신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꾸민 그룹 '크레용팝'에 대해 "귀엽다"는 소감을 밝혔다.

레이디 가가는 26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공연의 새로운 오프너(Opener) 크레용팝이 지금 무대에 있는데 정말 귀엽다. 밀워키에 K팝이 왔다"고 적었다.

크레용팝 소속사인 크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는 리허설 과정에서 "역시 크레용팝이다. 직접 보니 더 만족스럽다. 이러니 내가 안 좋아할 수 있겠는가"라고 찬사를 보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크레용팝이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레이디 가가의 공연을 보러 온 수많은 관객으로부터 많은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크레용팝은 향후 한달간 밀워키를 시작으로 애틀랜틱시티, 보스턴, 몬트리올 등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12개 도시에서 13회에 걸쳐 레이디 가가의 공연에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레이디 가가 “크레용팝 정말 귀엽다”
    • 입력 2014-06-27 13:18:07
    연합뉴스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자신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꾸민 그룹 '크레용팝'에 대해 "귀엽다"는 소감을 밝혔다. 레이디 가가는 26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공연의 새로운 오프너(Opener) 크레용팝이 지금 무대에 있는데 정말 귀엽다. 밀워키에 K팝이 왔다"고 적었다. 크레용팝 소속사인 크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는 리허설 과정에서 "역시 크레용팝이다. 직접 보니 더 만족스럽다. 이러니 내가 안 좋아할 수 있겠는가"라고 찬사를 보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크레용팝이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레이디 가가의 공연을 보러 온 수많은 관객으로부터 많은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크레용팝은 향후 한달간 밀워키를 시작으로 애틀랜틱시티, 보스턴, 몬트리올 등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12개 도시에서 13회에 걸쳐 레이디 가가의 공연에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