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진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해주세요”

입력 2014.07.10 (11: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서울의 역사, 문화, 계절, 일상을 담은 사진을 전세계 인구 2억명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통해 공개하겠다고 10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이 운영하는 이미지 기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이며, 서울시 공식계정은 @seoul_official이다.

시는 '서울의 아침'을 주제로 시민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으로 공모한다.

참가 희망자는 30일까지 직접 찍은 사진과 사진 설명을 서울시 공식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서울시는 "서울의 아침을 여는 사람들, 서울에서 즐기는 브런치, 서울의 역동적인 아침 출근길 모습 등 서울의 아침과 관련한 사진이면 어떤 것이라도 좋다"고 밝혔다.

시는 접수된 사진 중 100점을 선정해 서울을 테마로 제작된 기념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선정 결과는 8월 8일 WOW서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 사진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해주세요”
    • 입력 2014-07-10 11:19:45
    연합뉴스
서울시는 서울의 역사, 문화, 계절, 일상을 담은 사진을 전세계 인구 2억명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통해 공개하겠다고 10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이 운영하는 이미지 기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이며, 서울시 공식계정은 @seoul_official이다. 시는 '서울의 아침'을 주제로 시민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으로 공모한다. 참가 희망자는 30일까지 직접 찍은 사진과 사진 설명을 서울시 공식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서울시는 "서울의 아침을 여는 사람들, 서울에서 즐기는 브런치, 서울의 역동적인 아침 출근길 모습 등 서울의 아침과 관련한 사진이면 어떤 것이라도 좋다"고 밝혔다. 시는 접수된 사진 중 100점을 선정해 서울을 테마로 제작된 기념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선정 결과는 8월 8일 WOW서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