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파워’ 케이윌·어반자카파, 내달 합동공연

입력 2015.03.19 (07:2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케이윌과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 봄에 어울리는 합동 무대를 마련한다.

19일 공동주최사 스프링이엔티와 얼라이브이엔티에 따르면 케이윌과 어반자카파는 오는 4월 25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원 스위트 데이'(One Sweet Day)란 타이틀로 공연을 펼친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케이윌과 감성 충만한 트리오 어반자카파의 공연은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믿고 보는 무대로 정평이 나 이번 조합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가 크다.

케이윌은 단독 공연 '케대박 콘서트'를 비롯해 알앤비(R&B) 거장 브라이언 맥나이트와의 합동 콘서트, 가수 린과 함께 한 '로맨틱 셉템버'(Romantic September)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또 어반자카파는 지난해 4집을 발표하고 전국 8개 도시 투어 콘서트 '겨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관람료 7만7천~12만1천원.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티켓 파워’ 케이윌·어반자카파, 내달 합동공연
    • 입력 2015-03-19 07:28:54
    연합뉴스
가수 케이윌과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 봄에 어울리는 합동 무대를 마련한다. 19일 공동주최사 스프링이엔티와 얼라이브이엔티에 따르면 케이윌과 어반자카파는 오는 4월 25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원 스위트 데이'(One Sweet Day)란 타이틀로 공연을 펼친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케이윌과 감성 충만한 트리오 어반자카파의 공연은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믿고 보는 무대로 정평이 나 이번 조합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가 크다. 케이윌은 단독 공연 '케대박 콘서트'를 비롯해 알앤비(R&B) 거장 브라이언 맥나이트와의 합동 콘서트, 가수 린과 함께 한 '로맨틱 셉템버'(Romantic September)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또 어반자카파는 지난해 4집을 발표하고 전국 8개 도시 투어 콘서트 '겨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관람료 7만7천~12만1천원.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