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듀사’ 분홍립스틱 바른 차태현 ‘벌칙?’

입력 2015.05.07 (11: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는 15일 (금) 밤 9시 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의 주인공 라준모(차태현 분)와 탁예진(공효진 분)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20년 지기 절친이자 KBS 입사동기. 특히 준모와 예진은 KBS 대표 예능인 ‘1박 2일’과 ‘뮤직뱅크’를 책임지는 메인 연출자로, 예능국 안에서 투닥거리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대 방출할 예정이다.

우선 마주 앉아 맥주를 마시고 있는 준모와 예진의 분위기가 극과 극 대비를 이루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핫핑크색 입술을 과시하고 있는 준모가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빼앗길 수 없다는 듯 립스틱을 한 손에 꼭 쥐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준모가 스스로 립스틱을 바른 이유가 무엇인지, 예진과 준모 사이에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20년지기 절친이자 KBS 예능국 입사동기인 준모와 예진이 술자리에서 모종의 딜(?)을 하는 모습이다. 특히 예진은 술에 만취한 듯 발그레 달아오른 얼굴로 마른 오징어 안주를 잘근잘근 씹어먹으며 맞은 편에 앉아있는 준모를 향해 레이저 눈빛을 뿜어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준모와 예진은 20년지기 친구이자 KBS 예능국 입사동기로 투닥거리며 정을 쌓아온 사이다. 공개된 스틸 역시 준모와 예진의 ‘물고 물리는 사이’를 보여주는 장면이 포착된 것”이라며 “이들이 앞으로 예능국 안팎에서 어떤 모습으로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와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프로듀사’ 분홍립스틱 바른 차태현 ‘벌칙?’
    • 입력 2015-05-07 11:58:02
    방송·연예
오는 15일 (금) 밤 9시 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의 주인공 라준모(차태현 분)와 탁예진(공효진 분)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20년 지기 절친이자 KBS 입사동기. 특히 준모와 예진은 KBS 대표 예능인 ‘1박 2일’과 ‘뮤직뱅크’를 책임지는 메인 연출자로, 예능국 안에서 투닥거리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대 방출할 예정이다. 우선 마주 앉아 맥주를 마시고 있는 준모와 예진의 분위기가 극과 극 대비를 이루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핫핑크색 입술을 과시하고 있는 준모가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빼앗길 수 없다는 듯 립스틱을 한 손에 꼭 쥐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준모가 스스로 립스틱을 바른 이유가 무엇인지, 예진과 준모 사이에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20년지기 절친이자 KBS 예능국 입사동기인 준모와 예진이 술자리에서 모종의 딜(?)을 하는 모습이다. 특히 예진은 술에 만취한 듯 발그레 달아오른 얼굴로 마른 오징어 안주를 잘근잘근 씹어먹으며 맞은 편에 앉아있는 준모를 향해 레이저 눈빛을 뿜어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준모와 예진은 20년지기 친구이자 KBS 예능국 입사동기로 투닥거리며 정을 쌓아온 사이다. 공개된 스틸 역시 준모와 예진의 ‘물고 물리는 사이’를 보여주는 장면이 포착된 것”이라며 “이들이 앞으로 예능국 안팎에서 어떤 모습으로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와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