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대만 엘르 6월호 표지 장식

입력 2015.06.05 (10:5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차승원(45)이 패션지 엘르(ELLE)의 대만판 표지를 장식했다.

'엘르 타이완'은 최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차승원의 6월호 커버 이미지와 화보를 공개했다고 차승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5일 밝혔다.

'섹시 & 쿨'(SEXY & COOL)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차승원은 모델 출신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엘르 타이완'은 화보와 함께 공개된 커버스토리에서 "차승원 씨가 우리에게 한국어로 인사를 건네며 반갑게 맞아주는 등 스튜디오 내 차승원 씨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촬영기사가 렌즈를 움직일 때마다 보이는 깊은 눈빛과 미소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또한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승원이 보여준 요리솜씨를 소개하면서 "차승원이 식칼을 들고 움직이는 모습은 최고로 섹시하다"고도 했다.

차승원은 현재 MBC TV '화정'에 출연 중이며,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차승원, 대만 엘르 6월호 표지 장식
    • 입력 2015-06-05 10:55:29
    연합뉴스
배우 차승원(45)이 패션지 엘르(ELLE)의 대만판 표지를 장식했다. '엘르 타이완'은 최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차승원의 6월호 커버 이미지와 화보를 공개했다고 차승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5일 밝혔다. '섹시 & 쿨'(SEXY & COOL)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차승원은 모델 출신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엘르 타이완'은 화보와 함께 공개된 커버스토리에서 "차승원 씨가 우리에게 한국어로 인사를 건네며 반갑게 맞아주는 등 스튜디오 내 차승원 씨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촬영기사가 렌즈를 움직일 때마다 보이는 깊은 눈빛과 미소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또한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승원이 보여준 요리솜씨를 소개하면서 "차승원이 식칼을 들고 움직이는 모습은 최고로 섹시하다"고도 했다. 차승원은 현재 MBC TV '화정'에 출연 중이며,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