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KBS ‘태양의 후예’ 카메오 출연

입력 2015.07.16 (16: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광수가 절친인 송중기와의 인연으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카메오 출연한다.

제작진은 16일 "송중기의 연락을 받은 이광수가 단번에 카메오 제의를 수락했다. 이미 촬영을 마쳤는데, 잠깐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송중기와 이광수가 워낙 친해서인지 촬영 내내 찰떡같은 호흡을 보여줘 현장에 웃음이 가득했다"고 덧붙였다.

이광수는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송중기 분), 서대영(진구)과 대면하는 심드렁한 성격의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한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주연을 맡은 '태양의 후예'는 전쟁과 질병으로 얼룩진 '우르크'라는 극한의 가상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휴먼멜로드라마다.

중국 시장을 겨냥해 전체 사전 제작되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광수, KBS ‘태양의 후예’ 카메오 출연
    • 입력 2015-07-16 16:59:01
    연합뉴스
배우 이광수가 절친인 송중기와의 인연으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카메오 출연한다. 제작진은 16일 "송중기의 연락을 받은 이광수가 단번에 카메오 제의를 수락했다. 이미 촬영을 마쳤는데, 잠깐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송중기와 이광수가 워낙 친해서인지 촬영 내내 찰떡같은 호흡을 보여줘 현장에 웃음이 가득했다"고 덧붙였다. 이광수는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송중기 분), 서대영(진구)과 대면하는 심드렁한 성격의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한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주연을 맡은 '태양의 후예'는 전쟁과 질병으로 얼룩진 '우르크'라는 극한의 가상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휴먼멜로드라마다. 중국 시장을 겨냥해 전체 사전 제작되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