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 재료 매출 지난해보다 43% 늘어”
입력 2015.07.27 (12:44)
수정 2015.07.27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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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양식 재료가 지난해보다 더 잘 팔리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롯데마트는 지난달부터 이 달 23일까지 장어와 오리고기, 백숙용 닭 등 보양식 재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마트 측은 지난달 전국 평균기온이 예년보다 0.3도 높았고 장어와 오리고기 재료 가격은 10~40% 내려 보양식을 찾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지난달부터 이 달 23일까지 장어와 오리고기, 백숙용 닭 등 보양식 재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마트 측은 지난달 전국 평균기온이 예년보다 0.3도 높았고 장어와 오리고기 재료 가격은 10~40% 내려 보양식을 찾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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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양식 재료 매출 지난해보다 43%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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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7-27 12:46:04
- 수정2015-07-27 13:01:51
보양식 재료가 지난해보다 더 잘 팔리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롯데마트는 지난달부터 이 달 23일까지 장어와 오리고기, 백숙용 닭 등 보양식 재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마트 측은 지난달 전국 평균기온이 예년보다 0.3도 높았고 장어와 오리고기 재료 가격은 10~40% 내려 보양식을 찾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지난달부터 이 달 23일까지 장어와 오리고기, 백숙용 닭 등 보양식 재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마트 측은 지난달 전국 평균기온이 예년보다 0.3도 높았고 장어와 오리고기 재료 가격은 10~40% 내려 보양식을 찾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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