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대만 팬미팅 ‘성황’…6곡 열창

입력 2015.08.18 (11: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신혜가 지난 16일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가 18일 밝혔다.

120분간 진행된 팬미팅에서 박신혜는 '꿈을 꾸다' '사랑은 눈처럼' '기억이란 사랑보다' 등 총 6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또 현재 대만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피노키오'의 명장면을 팬들과 함께 돌아보며, 극중 자신이 연기했던 인하의 모습을 일부 재연해 박수를 받았다.

박신혜는 현장에서 "팬 여러분이 제 뒤가 아닌, 제 옆에 나란히 서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렵거나 조금은 힘든 일이 있을 때에도 함께 손을 잡고 있다는 생각으로 견뎌낼 수 있다. 앞으로도 이 손 놓지 말고 영원히 함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신혜는 '드림 오브 엔젤'(Dream of Angel)이라는 타이틀로 3년 연속 아시아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한류 스타가 된 박신혜는 '상속자들'과 '피노키오'의 잇단 히트로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 팔로워 수가 9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오는 29일에는 중국 선전(深천<土 川>), 12일에는 청두(成都)에서 팬미팅을 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신혜 대만 팬미팅 ‘성황’…6곡 열창
    • 입력 2015-08-18 11:27:51
    연합뉴스
박신혜가 지난 16일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가 18일 밝혔다. 120분간 진행된 팬미팅에서 박신혜는 '꿈을 꾸다' '사랑은 눈처럼' '기억이란 사랑보다' 등 총 6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또 현재 대만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피노키오'의 명장면을 팬들과 함께 돌아보며, 극중 자신이 연기했던 인하의 모습을 일부 재연해 박수를 받았다. 박신혜는 현장에서 "팬 여러분이 제 뒤가 아닌, 제 옆에 나란히 서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렵거나 조금은 힘든 일이 있을 때에도 함께 손을 잡고 있다는 생각으로 견뎌낼 수 있다. 앞으로도 이 손 놓지 말고 영원히 함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신혜는 '드림 오브 엔젤'(Dream of Angel)이라는 타이틀로 3년 연속 아시아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한류 스타가 된 박신혜는 '상속자들'과 '피노키오'의 잇단 히트로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 팔로워 수가 9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오는 29일에는 중국 선전(深천<土 川>), 12일에는 청두(成都)에서 팬미팅을 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