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슈퍼매치’ 스폰서십 효과 113억원

입력 2015.09.22 (1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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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의 라이벌전 서울과 수원의 '슈퍼매치'에 대한 스폰서십 효과가 약 113억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9일 열린 수원과 서울 경기의 스폰서십 미디어노출 효과가 112억 7,566만원이라는 조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가운데 TV중계 효과가 약 77억 3천만 원, 경기장 내 광고 효과가 약 20억, 인터넷 뉴스가 약 15억 9천만 원 등으로 각각 집계됐습니다.

지난 4월 슈퍼매치의 스폰서십 효과는 약 112억원으로 집계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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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축구 ‘슈퍼매치’ 스폰서십 효과 113억원
    • 입력 2015-09-22 14:47:25
    K리그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의 라이벌전 서울과 수원의 '슈퍼매치'에 대한 스폰서십 효과가 약 113억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9일 열린 수원과 서울 경기의 스폰서십 미디어노출 효과가 112억 7,566만원이라는 조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가운데 TV중계 효과가 약 77억 3천만 원, 경기장 내 광고 효과가 약 20억, 인터넷 뉴스가 약 15억 9천만 원 등으로 각각 집계됐습니다. 지난 4월 슈퍼매치의 스폰서십 효과는 약 112억원으로 집계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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