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문서·드라이브 등 일부 프로그램 장애
입력 2015.10.11 (05:33)
수정 2015.10.11 (14: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등 구글의 일부 클라우드 서비스가 몇 시간 동안 장애를 겪다가 정상화됐습니다.
구글은 우리 시간으로 새벽 4시쯤 드라이브와 문서, 프리젠테이션 등 일부 서비스에 문제가 생겨 신고를 접수해 조사를 벌였고 6시반쯤 해결됐다고 밝혔습니다.
구글 측은 특정 코드가 문제를 일으켰다며 사용자들에게 사과하고 유료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겐 약관에 따라 보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구글은 우리 시간으로 새벽 4시쯤 드라이브와 문서, 프리젠테이션 등 일부 서비스에 문제가 생겨 신고를 접수해 조사를 벌였고 6시반쯤 해결됐다고 밝혔습니다.
구글 측은 특정 코드가 문제를 일으켰다며 사용자들에게 사과하고 유료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겐 약관에 따라 보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구글, 문서·드라이브 등 일부 프로그램 장애
-
- 입력 2015-10-11 05:33:33
- 수정2015-10-11 14:36:18
'구글 드라이브' 등 구글의 일부 클라우드 서비스가 몇 시간 동안 장애를 겪다가 정상화됐습니다.
구글은 우리 시간으로 새벽 4시쯤 드라이브와 문서, 프리젠테이션 등 일부 서비스에 문제가 생겨 신고를 접수해 조사를 벌였고 6시반쯤 해결됐다고 밝혔습니다.
구글 측은 특정 코드가 문제를 일으켰다며 사용자들에게 사과하고 유료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겐 약관에 따라 보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구글은 우리 시간으로 새벽 4시쯤 드라이브와 문서, 프리젠테이션 등 일부 서비스에 문제가 생겨 신고를 접수해 조사를 벌였고 6시반쯤 해결됐다고 밝혔습니다.
구글 측은 특정 코드가 문제를 일으켰다며 사용자들에게 사과하고 유료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겐 약관에 따라 보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
오수호 기자 oasis@kbs.co.kr
오수호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