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동해·은혁, 스위스 여행기 출간

입력 2015.10.12 (15:5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이특·동해·은혁의 스위스 여행기를 담은 '슈퍼주니어 스위스 다이어리'가 오는 19일 출간된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책에는 세 멤버가 소개하는 스위스의 명소 등 다양한 정보가 수록됐으며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도 함께 담겼다.

이특, 동해, 은혁이 스위스의 명소를 직접 정하고 찾아가는 과정을 비롯해 패러 글라이딩·스노보드 등의 레포츠 정보, 멤버들이 직접 찍은 사진과 이들이 여행을 통해 느낀 생각과 감정이 진솔하게 표현돼 함께 여행하는 느낌이 들기 충분하다는 설명이다.

SM은 "여행을 이끄는 리더 이특, 여행의 모든 계획을 직접 짠 가이드 은혁, 조용한 사색가이면서 엉뚱한 매력을 보여준 동해 등 이들의 친근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은혁은 오는 13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입소해 현역으로 복무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슈퍼주니어 이특·동해·은혁, 스위스 여행기 출간
    • 입력 2015-10-12 15:52:05
    연합뉴스
슈퍼주니어의 이특·동해·은혁의 스위스 여행기를 담은 '슈퍼주니어 스위스 다이어리'가 오는 19일 출간된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책에는 세 멤버가 소개하는 스위스의 명소 등 다양한 정보가 수록됐으며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도 함께 담겼다. 이특, 동해, 은혁이 스위스의 명소를 직접 정하고 찾아가는 과정을 비롯해 패러 글라이딩·스노보드 등의 레포츠 정보, 멤버들이 직접 찍은 사진과 이들이 여행을 통해 느낀 생각과 감정이 진솔하게 표현돼 함께 여행하는 느낌이 들기 충분하다는 설명이다. SM은 "여행을 이끄는 리더 이특, 여행의 모든 계획을 직접 짠 가이드 은혁, 조용한 사색가이면서 엉뚱한 매력을 보여준 동해 등 이들의 친근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은혁은 오는 13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입소해 현역으로 복무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