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등 14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입력 2016.02.24 (01:05) 수정 2016.02.24 (07: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트라와 한국관광공사. 국립생태원 등 14개 기관이 기획재정부의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았습니다.

코트라는 '혁신 캘린더'를 만들어 서비스 개선 상황을 점검했고, 국립생태원은 가족 단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한국석유공사, 한국장학재단 등 16개 공공기관은 최하 등급을 받았습니다.

기재부는 최하 등급을 받은 공공기관을 주무 부처에 통보하고, 다음 달 말까지 고객만족 경영개선계획을 제출하도록 요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코트라 등 14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 입력 2016-02-24 01:05:15
    • 수정2016-02-24 07:43:21
    경제
코트라와 한국관광공사. 국립생태원 등 14개 기관이 기획재정부의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았습니다.

코트라는 '혁신 캘린더'를 만들어 서비스 개선 상황을 점검했고, 국립생태원은 가족 단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한국석유공사, 한국장학재단 등 16개 공공기관은 최하 등급을 받았습니다.

기재부는 최하 등급을 받은 공공기관을 주무 부처에 통보하고, 다음 달 말까지 고객만족 경영개선계획을 제출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