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 불만 1년에 5천 건”…‘수리 불량’ 최다
입력 2016.03.29 (16:01)
수정 2016.03.29 (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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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은 오늘 지난 2013년부터 접수한 자동차 정비 관련 소비자 불만 상담이 해마다 5천건을 넘고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정비 후 나타난 피해 7백여건 가운데, 수리불량이 65%로 가장 많았고, 부당 수리비 청구 24%, 수리지연 2.2%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또 정비 후 나타난 피해 7백여건 가운데, 수리불량이 65%로 가장 많았고, 부당 수리비 청구 24%, 수리지연 2.2%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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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정비 불만 1년에 5천 건”…‘수리 불량’ 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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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03-29 16:03:30
- 수정2016-03-29 16:23:57
한국소비자원은 오늘 지난 2013년부터 접수한 자동차 정비 관련 소비자 불만 상담이 해마다 5천건을 넘고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정비 후 나타난 피해 7백여건 가운데, 수리불량이 65%로 가장 많았고, 부당 수리비 청구 24%, 수리지연 2.2%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또 정비 후 나타난 피해 7백여건 가운데, 수리불량이 65%로 가장 많았고, 부당 수리비 청구 24%, 수리지연 2.2%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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