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1~4호선 부정 승차 절반은 50~60대
입력 2016.03.31 (12:47)
수정 2016.03.31 (1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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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지하철 1∼4호선 부정승차자의 절반 가량이 50·60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최근 2주동안 단속을 벌여 부정승차 9백60여건을 적발했는데, 50대와 60대가 각각 24.4%, 19.5%였고, 다음으로 10대 17%, 20대는 14% 순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해 부정승차 건수도 1년전 보다 30% 넘게 증가했고, 노선별로보면 2호선이 56%로 가장 많았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장년층 부정승차가 많은 이유는 노인용 무임승차권을 타인에게 양도받거나 대여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최근 2주동안 단속을 벌여 부정승차 9백60여건을 적발했는데, 50대와 60대가 각각 24.4%, 19.5%였고, 다음으로 10대 17%, 20대는 14% 순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해 부정승차 건수도 1년전 보다 30% 넘게 증가했고, 노선별로보면 2호선이 56%로 가장 많았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장년층 부정승차가 많은 이유는 노인용 무임승차권을 타인에게 양도받거나 대여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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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하철 1~4호선 부정 승차 절반은 50~6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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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03-31 12:52:10
- 수정2016-03-31 13:11:38
서울 지하철 1∼4호선 부정승차자의 절반 가량이 50·60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최근 2주동안 단속을 벌여 부정승차 9백60여건을 적발했는데, 50대와 60대가 각각 24.4%, 19.5%였고, 다음으로 10대 17%, 20대는 14% 순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해 부정승차 건수도 1년전 보다 30% 넘게 증가했고, 노선별로보면 2호선이 56%로 가장 많았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장년층 부정승차가 많은 이유는 노인용 무임승차권을 타인에게 양도받거나 대여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최근 2주동안 단속을 벌여 부정승차 9백60여건을 적발했는데, 50대와 60대가 각각 24.4%, 19.5%였고, 다음으로 10대 17%, 20대는 14% 순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해 부정승차 건수도 1년전 보다 30% 넘게 증가했고, 노선별로보면 2호선이 56%로 가장 많았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장년층 부정승차가 많은 이유는 노인용 무임승차권을 타인에게 양도받거나 대여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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