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가 한류 콘텐츠로 TV 마케팅을 강화한다.
동부대우전자는 국내 주요 연예기획사들과 손잡고 해외 TV 매장에 K팝 뮤직비디오를 활용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해외에서 인기 있는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의 뮤직비디오를 매장의 데모 콘텐츠로 활용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011년부터 중남미, 동남아, 중동 등 한류 열풍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에서 태극기, 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POP(선전물) 등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 TV 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32·43·49인치 풀HD급 LED TV와 55인치 UHD TV를 출시, TV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으로 5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국내 주요 연예기획사들과 손잡고 해외 TV 매장에 K팝 뮤직비디오를 활용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해외에서 인기 있는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의 뮤직비디오를 매장의 데모 콘텐츠로 활용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011년부터 중남미, 동남아, 중동 등 한류 열풍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에서 태극기, 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POP(선전물) 등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 TV 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32·43·49인치 풀HD급 LED TV와 55인치 UHD TV를 출시, TV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으로 5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동부대우전자 한류 마케팅으로 TV 수출길 넓힌다
-
- 입력 2016-06-28 09:05:48
동부대우전자가 한류 콘텐츠로 TV 마케팅을 강화한다.
동부대우전자는 국내 주요 연예기획사들과 손잡고 해외 TV 매장에 K팝 뮤직비디오를 활용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해외에서 인기 있는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의 뮤직비디오를 매장의 데모 콘텐츠로 활용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011년부터 중남미, 동남아, 중동 등 한류 열풍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에서 태극기, 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POP(선전물) 등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 TV 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32·43·49인치 풀HD급 LED TV와 55인치 UHD TV를 출시, TV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으로 5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국내 주요 연예기획사들과 손잡고 해외 TV 매장에 K팝 뮤직비디오를 활용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해외에서 인기 있는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의 뮤직비디오를 매장의 데모 콘텐츠로 활용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011년부터 중남미, 동남아, 중동 등 한류 열풍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에서 태극기, 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POP(선전물) 등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 TV 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32·43·49인치 풀HD급 LED TV와 55인치 UHD TV를 출시, TV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으로 5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
-
김현경 기자 hkkim@kbs.co.kr
김현경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