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 이탈리아와 8강행 한판 승부

입력 2002.06.18 (06: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은 오늘 저녁 대전에서 강호 이탈리아팀과 8강행을 놓고 운명의 한판 승부를 겨룹니다.
우리 대표팀은 오늘 경기에서 스피드를 앞세운 측면돌파로 이탈리아의 빗장수비를 무너뜨린다는 작전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오늘 한국과 이탈리아전을 앞두고 수십 만명이 경기가 열리는 대전으로 몰리는 등 사상 최대의 응원전이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김홍업 씨가 알선수재와 조세포탈 등의 혐의로 내일 검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습니다.
어제 노무현 대선후보가 88 재보선 후 재경선을 제의한 가운데 민주당은 오늘 최고위원 상임고문 연석회의를 열어 선거 패배 대책을 논의합니다.
어제 미국과 브라질의 8강행이 결정된 가운데 오늘 한국-이탈리아와 일본-터키전 등 2경기를 통해 한일월드컵 8강팀이 최종 확정됩니다.
월드컵을 취재하고 있는 각국의 언론인들이 오늘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우리나라의 승산이 높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카드빚 때문에 세금과 공과금 등 23억원을 빼돌린 전직 은행 간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어서 교통정보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대표팀, 이탈리아와 8강행 한판 승부
    • 입력 2002-06-18 06:00:00
    뉴스광장
⊙앵커: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은 오늘 저녁 대전에서 강호 이탈리아팀과 8강행을 놓고 운명의 한판 승부를 겨룹니다. 우리 대표팀은 오늘 경기에서 스피드를 앞세운 측면돌파로 이탈리아의 빗장수비를 무너뜨린다는 작전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오늘 한국과 이탈리아전을 앞두고 수십 만명이 경기가 열리는 대전으로 몰리는 등 사상 최대의 응원전이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김홍업 씨가 알선수재와 조세포탈 등의 혐의로 내일 검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습니다. 어제 노무현 대선후보가 88 재보선 후 재경선을 제의한 가운데 민주당은 오늘 최고위원 상임고문 연석회의를 열어 선거 패배 대책을 논의합니다. 어제 미국과 브라질의 8강행이 결정된 가운데 오늘 한국-이탈리아와 일본-터키전 등 2경기를 통해 한일월드컵 8강팀이 최종 확정됩니다. 월드컵을 취재하고 있는 각국의 언론인들이 오늘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우리나라의 승산이 높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카드빚 때문에 세금과 공과금 등 23억원을 빼돌린 전직 은행 간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어서 교통정보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