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 “태풍 피해 가전 무상 수리”

입력 2016.10.09 (09:36) 수정 2016.10.09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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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와 LG전자 등 가전업체들은 태풍 '차바'로 피해를 본 지역에서 침수된 가전제품을 무상수리 하는 등 복구를 지원하고 있다.

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울산과 창원 진해구 용원지역에 특별 서비스팀을 파견, 침수된 가전제품에 대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하고 있다.

총 43명 수리, 세척, 지원 등 3개조로 구성된 특별 서비스팀은 특히 침수 피해가 컸던 울산 태화동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울산태화점·태화동 주민센터 앞, 창원 진해구 용원동에서는 의창 수협 앞 등 총 3개의 창구를 마련했다. 냉장고, 세탁기와 같은 대형제품에 대해서는 방문서비스도 한다.

첫날인 6일에는 100여 가구를 방문, 120여개 제품을 점검했다.

LG전자 역시 울산,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엔지니어 40여명을 투입, 수해 주민들을 돕고 있다. 피해가 컸던 울산에서는 태화시장 안에 거점을 두고 서비스에 나섰다. 엔지니어들이 제품 수리를 위해 피해 가정을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동부대우전자 역시 7∼9일 울산 태화동 주민센터 앞에 특별순회 서비스 포스트를 운영하고 제품 수리를 지원하고 있다.

한화그룹 임직원 200여명은 울산, 양산 등에서 주택 침수·도로유실 복구 등 지원 활동을 했다. 한화케미칼과 한화종합화학은 울산에 공장을 두고 있다. 울산에 본사를 둔 한국석유공사도 직원 300여명이 수해지역 쓰레기 수거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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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LG “태풍 피해 가전 무상 수리”
    • 입력 2016-10-09 09:36:59
    • 수정2016-10-09 09:54:21
    경제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가전업체들은 태풍 '차바'로 피해를 본 지역에서 침수된 가전제품을 무상수리 하는 등 복구를 지원하고 있다.

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울산과 창원 진해구 용원지역에 특별 서비스팀을 파견, 침수된 가전제품에 대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하고 있다.

총 43명 수리, 세척, 지원 등 3개조로 구성된 특별 서비스팀은 특히 침수 피해가 컸던 울산 태화동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울산태화점·태화동 주민센터 앞, 창원 진해구 용원동에서는 의창 수협 앞 등 총 3개의 창구를 마련했다. 냉장고, 세탁기와 같은 대형제품에 대해서는 방문서비스도 한다.

첫날인 6일에는 100여 가구를 방문, 120여개 제품을 점검했다.

LG전자 역시 울산,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엔지니어 40여명을 투입, 수해 주민들을 돕고 있다. 피해가 컸던 울산에서는 태화시장 안에 거점을 두고 서비스에 나섰다. 엔지니어들이 제품 수리를 위해 피해 가정을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동부대우전자 역시 7∼9일 울산 태화동 주민센터 앞에 특별순회 서비스 포스트를 운영하고 제품 수리를 지원하고 있다.

한화그룹 임직원 200여명은 울산, 양산 등에서 주택 침수·도로유실 복구 등 지원 활동을 했다. 한화케미칼과 한화종합화학은 울산에 공장을 두고 있다. 울산에 본사를 둔 한국석유공사도 직원 300여명이 수해지역 쓰레기 수거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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