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비 현실화 위해 중간 광고 허용해야”
입력 2016.10.12 (19:30)
수정 2016.10.12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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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방송사 PD의 80% 이상이 프로그램 제작비 현실화를 위해 중간광고를 허용해야 한다고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PD연합회가 오늘 개최한 '협찬·PPL과 중간광고, 어떻게 풀 것인가' 토론회에서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지상파 3사 서울지역 TV PD 327명 중 85.3%인 279명이 중간광고를 허용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PD연합회는 일선 PD들이 제작비 부족 문제를 타개하기 위한 수단으로 중간 광고에 주목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한국PD연합회가 오늘 개최한 '협찬·PPL과 중간광고, 어떻게 풀 것인가' 토론회에서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지상파 3사 서울지역 TV PD 327명 중 85.3%인 279명이 중간광고를 허용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PD연합회는 일선 PD들이 제작비 부족 문제를 타개하기 위한 수단으로 중간 광고에 주목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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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작비 현실화 위해 중간 광고 허용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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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10-12 19:31:47
- 수정2016-10-12 19:50:07
지상파 방송사 PD의 80% 이상이 프로그램 제작비 현실화를 위해 중간광고를 허용해야 한다고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PD연합회가 오늘 개최한 '협찬·PPL과 중간광고, 어떻게 풀 것인가' 토론회에서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지상파 3사 서울지역 TV PD 327명 중 85.3%인 279명이 중간광고를 허용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PD연합회는 일선 PD들이 제작비 부족 문제를 타개하기 위한 수단으로 중간 광고에 주목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한국PD연합회가 오늘 개최한 '협찬·PPL과 중간광고, 어떻게 풀 것인가' 토론회에서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지상파 3사 서울지역 TV PD 327명 중 85.3%인 279명이 중간광고를 허용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PD연합회는 일선 PD들이 제작비 부족 문제를 타개하기 위한 수단으로 중간 광고에 주목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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