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화제 영상] 中 ‘리튬전지 공중궤도열차’ 시험 운전 성공
입력 2016.11.25 (10:57)
수정 2016.11.25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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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이 제작한 '리튬전지로 가는 공중궤도열차'가 시속 60㎞ 속도로 움직입니다.
시험 운전에 성공한 건데요.
전력 대신 '리튬전지'를 동력으로 하는 '공중궤도열차'는 중국이 세계 최초입니다.
리튬전지를 이용한 공중궤도열차는 오염과 전자파 발생이 없고, 일반 궤도열차보다 소음이 작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지상 면적도 덜 차지해 실제 운행에 들어가면 도심 교통난 해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시험 운전에 성공한 건데요.
전력 대신 '리튬전지'를 동력으로 하는 '공중궤도열차'는 중국이 세계 최초입니다.
리튬전지를 이용한 공중궤도열차는 오염과 전자파 발생이 없고, 일반 궤도열차보다 소음이 작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지상 면적도 덜 차지해 실제 운행에 들어가면 도심 교통난 해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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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구촌 화제 영상] 中 ‘리튬전지 공중궤도열차’ 시험 운전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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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11-25 10:57:15
- 수정2016-11-25 11:07:20
중국이 제작한 '리튬전지로 가는 공중궤도열차'가 시속 60㎞ 속도로 움직입니다.
시험 운전에 성공한 건데요.
전력 대신 '리튬전지'를 동력으로 하는 '공중궤도열차'는 중국이 세계 최초입니다.
리튬전지를 이용한 공중궤도열차는 오염과 전자파 발생이 없고, 일반 궤도열차보다 소음이 작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지상 면적도 덜 차지해 실제 운행에 들어가면 도심 교통난 해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시험 운전에 성공한 건데요.
전력 대신 '리튬전지'를 동력으로 하는 '공중궤도열차'는 중국이 세계 최초입니다.
리튬전지를 이용한 공중궤도열차는 오염과 전자파 발생이 없고, 일반 궤도열차보다 소음이 작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지상 면적도 덜 차지해 실제 운행에 들어가면 도심 교통난 해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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