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의 소다 남매, 지하상가 투어도전

입력 2017.01.01 (08:44) 수정 2017.01.01 (08: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다 남매가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다’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투어에 나선다.

1월 1일 신년특집으로 꾸며질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현재는 선물이다’가 방송된다. 이중 소다 남매가 지하철, 버스 투어에 이어 고속 터미널 지하상가 투어에 도전한다.

과거 소다 남매는 강남구청역에서부터 아빠가 있는 경복궁역까지 지하철을 타고 찾아간 바 있다. 이후 소을은 지하철 노선도 분석에 재미를 붙이며 지하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키워오고 있는 상황. 이에 이범수가 소을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다을과 단둘이 지하철을 타고 상암 월드컵 경기장 역까지 찾아오라는 미션을 내렸다.

이에 소을은 지난번보다 지하철을 더 잘 탈 수 있다며 의지를 불끈 다졌다. 그러나 소다 남매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의 신세계에 정신을 빼앗겨 웃음을 자아냈다. 소다 남매는 과자가게부터 꽃 가게에 수많은 음식점으로 가득 찬 지하상가에 아빠를 찾아가야 한다는 사실을 잊은 채 쇼핑에 빠진 것.

과연 소다 남매는 블랙홀같은 지하상가의 유혹을 뿌리친 채 아빠의 심부름을 수행해, 상암 월드컵경기장역까지 무사히 갈 수 있을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3회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무적의 소다 남매, 지하상가 투어도전
    • 입력 2017-01-01 08:44:30
    • 수정2017-01-01 08:46:02
    TV특종
소다 남매가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다’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투어에 나선다. 1월 1일 신년특집으로 꾸며질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현재는 선물이다’가 방송된다. 이중 소다 남매가 지하철, 버스 투어에 이어 고속 터미널 지하상가 투어에 도전한다. 과거 소다 남매는 강남구청역에서부터 아빠가 있는 경복궁역까지 지하철을 타고 찾아간 바 있다. 이후 소을은 지하철 노선도 분석에 재미를 붙이며 지하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키워오고 있는 상황. 이에 이범수가 소을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다을과 단둘이 지하철을 타고 상암 월드컵 경기장 역까지 찾아오라는 미션을 내렸다. 이에 소을은 지난번보다 지하철을 더 잘 탈 수 있다며 의지를 불끈 다졌다. 그러나 소다 남매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의 신세계에 정신을 빼앗겨 웃음을 자아냈다. 소다 남매는 과자가게부터 꽃 가게에 수많은 음식점으로 가득 찬 지하상가에 아빠를 찾아가야 한다는 사실을 잊은 채 쇼핑에 빠진 것. 과연 소다 남매는 블랙홀같은 지하상가의 유혹을 뿌리친 채 아빠의 심부름을 수행해, 상암 월드컵경기장역까지 무사히 갈 수 있을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3회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