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의 증언, “이동건-조윤희 연애?”

입력 2017.04.05 (13:03) 수정 2017.04.05 (13: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신구가 이동건-조윤희의 핑크빛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신구와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구-이일화-윤제문-정소민-이미도가 출연해 절묘한 순간에 치고 빠지는 토크드리블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신구가 이동건-조윤희 커플에 대해 언급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는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자연스레 흘러나온 이동건-조윤희 커플의 이야기에 “드라마 끝날 무렵에 알았어~”라며 알아채지 못했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때 “기사 보고 아신 거죠?”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차인표-라미란이 말해줘서 눈치챘다”며 당시 현장의 분위기까지 털어놓았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신구는 부인과 6년간 이어갔던 연애스토리를 공개해 듣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그는 “후배 소개로 만났지”라며 부인과의 만남을 회상하는가 하면, 부인이 연애 도중 미국으로 유학을 가 2년 넘게 편지와 전화로만 연애를 이어갔던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특히 이때 신구는 “(보고 싶어서) 손에 일이 안 잡이더라고”라며 로맨틱함을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신구의 증언, “이동건-조윤희 연애?”
    • 입력 2017-04-05 13:03:58
    • 수정2017-04-05 13:04:24
    TV특종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신구가 이동건-조윤희의 핑크빛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신구와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구-이일화-윤제문-정소민-이미도가 출연해 절묘한 순간에 치고 빠지는 토크드리블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신구가 이동건-조윤희 커플에 대해 언급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는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자연스레 흘러나온 이동건-조윤희 커플의 이야기에 “드라마 끝날 무렵에 알았어~”라며 알아채지 못했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때 “기사 보고 아신 거죠?”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차인표-라미란이 말해줘서 눈치챘다”며 당시 현장의 분위기까지 털어놓았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신구는 부인과 6년간 이어갔던 연애스토리를 공개해 듣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그는 “후배 소개로 만났지”라며 부인과의 만남을 회상하는가 하면, 부인이 연애 도중 미국으로 유학을 가 2년 넘게 편지와 전화로만 연애를 이어갔던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특히 이때 신구는 “(보고 싶어서) 손에 일이 안 잡이더라고”라며 로맨틱함을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