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이것은 무슨 SIGNAL?”

입력 2017.05.08 (09:47) 수정 2017.05.08 (09: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가 9인 9색 캐릭터를 살린 새 앨범 ‘SIGNAL’ 티저를 연속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4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SIGNAL’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단체 컷을 차례로 공개했다.

정연은 희미한 시계를 배경으로 손을 뻗어 마술을 부리는 듯한 포즈를 선보였고, 지효는 한 쪽 눈동자가 신비한 푸른색으로 변해 무언가를 끌어 당기는 듯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채영은 손에서 알 수 없는 빛을 뿜으며 책을 공중에 띄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모는 어딘가로 빠르게 달려 가는 듯한 자세로 시선을 끌었고, 미나는 주문을 거는 듯한 손 동작과 함께 배경으로는 회중시계가 오버랩 되어 최면술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쯔위는 해맑은 미소와는 대조적으로 괴력을 발휘해 책상을 부수는 모습으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지난 3일부터 멤버 모두 양손을 머리에 얹은 채 엄지와 새끼 손가락을 펼쳐 마치 레이더로 신호를 잡는 듯한 동일 포즈 티저 및 현실에서 보기 힘든 판타지 요소를 강조한 멤버별 티저를 잇따라 선보였다. 특히 이 동작들과 노래 SIGNAL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데뷔 1년 반 여 만에 4연속 히트곡을 내놓으며 역대급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인 트와이스가 ‘SIGNAL’로 5연타석 인기 홈런의 기세를 이어갈지, 또 신곡에서는 어떤 새로운 캐릭터로 매력을 발산할지 흥미롭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 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트와이스, “이것은 무슨 SIGNAL?”
    • 입력 2017-05-08 09:47:25
    • 수정2017-05-08 09:47:49
    TV특종
트와이스가 9인 9색 캐릭터를 살린 새 앨범 ‘SIGNAL’ 티저를 연속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4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SIGNAL’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단체 컷을 차례로 공개했다. 정연은 희미한 시계를 배경으로 손을 뻗어 마술을 부리는 듯한 포즈를 선보였고, 지효는 한 쪽 눈동자가 신비한 푸른색으로 변해 무언가를 끌어 당기는 듯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채영은 손에서 알 수 없는 빛을 뿜으며 책을 공중에 띄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모는 어딘가로 빠르게 달려 가는 듯한 자세로 시선을 끌었고, 미나는 주문을 거는 듯한 손 동작과 함께 배경으로는 회중시계가 오버랩 되어 최면술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쯔위는 해맑은 미소와는 대조적으로 괴력을 발휘해 책상을 부수는 모습으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지난 3일부터 멤버 모두 양손을 머리에 얹은 채 엄지와 새끼 손가락을 펼쳐 마치 레이더로 신호를 잡는 듯한 동일 포즈 티저 및 현실에서 보기 힘든 판타지 요소를 강조한 멤버별 티저를 잇따라 선보였다. 특히 이 동작들과 노래 SIGNAL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데뷔 1년 반 여 만에 4연속 히트곡을 내놓으며 역대급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인 트와이스가 ‘SIGNAL’로 5연타석 인기 홈런의 기세를 이어갈지, 또 신곡에서는 어떤 새로운 캐릭터로 매력을 발산할지 흥미롭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 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