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고객 섬김 헌장 선포’

입력 2017.05.10 (13:55) 수정 2017.05.10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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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체육회가 사상 처음으로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 중심 경영 마인드를 제고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기흥 회장을 비롯해 체육회 소속 직원 230여 명, 1차 접점 고객인 회원종목단체, 시도체육회,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 생활체육지도자, 상임심판 대표 등이 참석했다.

대고객 서비스 마인드 제고, 공정성과 투명성 강화, 고객과 소통 강화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 고객 섬김 헌장을 체육회 직원 대표 4명이 함께 선포했고 4개 조항의 구체적 서비스 행동 지침을 전 직원이 제창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기흥 회장은 "이번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을 통해 전 직원이 고객 중심의 경영과 고객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통합 체육회가 환골탈태해 새롭게 태어난다는 각오로 주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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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체육회 ‘고객 섬김 헌장 선포’
    • 입력 2017-05-10 13:55:42
    • 수정2017-05-10 15:21:08
    종합
대한체육회가 사상 처음으로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 중심 경영 마인드를 제고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기흥 회장을 비롯해 체육회 소속 직원 230여 명, 1차 접점 고객인 회원종목단체, 시도체육회,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 생활체육지도자, 상임심판 대표 등이 참석했다.

대고객 서비스 마인드 제고, 공정성과 투명성 강화, 고객과 소통 강화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 고객 섬김 헌장을 체육회 직원 대표 4명이 함께 선포했고 4개 조항의 구체적 서비스 행동 지침을 전 직원이 제창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기흥 회장은 "이번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을 통해 전 직원이 고객 중심의 경영과 고객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통합 체육회가 환골탈태해 새롭게 태어난다는 각오로 주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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