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극장 토네이도주의보 ‘최고의 한방’

입력 2017.05.25 (11:39) 수정 2017.05.25 (11: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의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시청자를 찾을 준비를 마쳤다.

오는 6월 2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될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는 윤시윤-이세영-김민재-차태현-윤손하-동현배-차은우-보나-홍경민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4인 메인 포스터에는 각기 다른 생각에 빠진 듯한 윤시윤-이세영-김민재-차태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물, 그들의 첫 사랑. 마흔, 그 남자의 마지막 사랑’, ‘하늘아래 가장 핫한 옥탑방 달콤 쌉싸름한 로맨틱코미디’라는 문구가 이들의 로맨스를 예상케 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극중 40대인 차태현이 여유로움이 한껏 느껴지는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이세영-김민재, 그리고 고민에 빠진 듯한 윤시윤까지 극중 20대들의 사연 있어 보이는 자태가 포착돼 나이대별로 다른 로맨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두 번째 20대 청춘 포스터에서는 윤시윤-이세영-김민재-동현배-차은우-보나의 6인 6색 매력이 돋보인다. 높게 뛰어올라 자유분방함을 한껏 내비치고 있는 윤시윤부터 시크미가 뚝뚝 흐르는 냉미모의 차은우까지 서로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한편, ‘노답인생 청춘들의 폭풍성장극’이라는 문구가 이들이 만들어갈 청춘 성장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세 번째 복고 포스터에는 윤시윤-차태현-윤손하-홍경민의 위풍당당한 코믹 자태가 담겨있어 웃음을 선사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현대적인 스타일이라고는 단 하나도 찾아볼 수 없는 스타일링을 한 네 사람의 자신만만한 표정과 포즈가 폭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이에 네 사람이 극 속에서 어떤 웃음 가득한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무엇보다 20대 청춘 포스터와 복고 포스터의 배경에서는 뒤편으로부터 휘몰아쳐 오는 토네이도가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주인공들을 덮칠 듯 다가오고 있는 토네이도가 이들에게 무언가 큰 사건이 일어날 것임을 짐작케 하는 듯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오는 6월 2일 금요일 밤 10시 ‘최고의 한방-프롤로그’가 방송된 후, 밤 11시에 1회가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안방극장 토네이도주의보 ‘최고의 한방’
    • 입력 2017-05-25 11:39:15
    • 수정2017-05-25 11:39:54
    TV특종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의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시청자를 찾을 준비를 마쳤다. 오는 6월 2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될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는 윤시윤-이세영-김민재-차태현-윤손하-동현배-차은우-보나-홍경민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4인 메인 포스터에는 각기 다른 생각에 빠진 듯한 윤시윤-이세영-김민재-차태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물, 그들의 첫 사랑. 마흔, 그 남자의 마지막 사랑’, ‘하늘아래 가장 핫한 옥탑방 달콤 쌉싸름한 로맨틱코미디’라는 문구가 이들의 로맨스를 예상케 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극중 40대인 차태현이 여유로움이 한껏 느껴지는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이세영-김민재, 그리고 고민에 빠진 듯한 윤시윤까지 극중 20대들의 사연 있어 보이는 자태가 포착돼 나이대별로 다른 로맨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두 번째 20대 청춘 포스터에서는 윤시윤-이세영-김민재-동현배-차은우-보나의 6인 6색 매력이 돋보인다. 높게 뛰어올라 자유분방함을 한껏 내비치고 있는 윤시윤부터 시크미가 뚝뚝 흐르는 냉미모의 차은우까지 서로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한편, ‘노답인생 청춘들의 폭풍성장극’이라는 문구가 이들이 만들어갈 청춘 성장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세 번째 복고 포스터에는 윤시윤-차태현-윤손하-홍경민의 위풍당당한 코믹 자태가 담겨있어 웃음을 선사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현대적인 스타일이라고는 단 하나도 찾아볼 수 없는 스타일링을 한 네 사람의 자신만만한 표정과 포즈가 폭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이에 네 사람이 극 속에서 어떤 웃음 가득한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무엇보다 20대 청춘 포스터와 복고 포스터의 배경에서는 뒤편으로부터 휘몰아쳐 오는 토네이도가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주인공들을 덮칠 듯 다가오고 있는 토네이도가 이들에게 무언가 큰 사건이 일어날 것임을 짐작케 하는 듯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오는 6월 2일 금요일 밤 10시 ‘최고의 한방-프롤로그’가 방송된 후, 밤 11시에 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