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오키나와에서 건진 인생샷

입력 2017.06.24 (14:17) 수정 2017.06.24 (14: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틀트립’의 이현이가 출산 후 첫 여행에서의 특별한 인생샷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 24일(토) 방송될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김나영과 이현이, 그리고 오현경과 정시아가 출연해 휴가 족집게 여행지 2탄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을 설계한다.

이 가운데 김나영과 이현이는 최고의 패션리더와 모델이 아닌 한 아이의 엄마가 돼서 떠나는 오키나와 투어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출산 후 첫 여행을 떠난 이현이는 오랜만의 자유를 만끽하며 전성기 못지 않은 미모를 뽐내 오키나와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스틸 속 김나영과 이현이는 함박 미소와 함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표정으로 자연을 만끽하는 모습. 또한 바람에 날리는 블라우스에 미소 짓는 이현이의 청순한 모습과 바다를 배경으로 난간에 기대어 하회미소를 짓는 김나영의 싱그러운 모습은 아이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미모를 뽐내며 제2의 인생샷을 남겼다.

이날 김나영과 이현이는 평소 육아로 인해 입기 힘들었던 하늘하늘 스타일을 차려 입고 오키나와 런웨이를 뽐냈다. 또한 김나영은 이현이를 향해 “혼자 세상 사는 외모야~”라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는가 하면 “카달로그 찍으러 와도 되겠어”라며 공주 놀이에 심취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이에 이현이는 “아기 낳고 혼자 여행 온 것 처음이야”라며 특별한 오키나와 여행임을 밝혀 뭉클하게 했다.

한편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2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현이, 오키나와에서 건진 인생샷
    • 입력 2017-06-24 14:17:17
    • 수정2017-06-24 14:21:26
    TV특종
‘배틀트립’의 이현이가 출산 후 첫 여행에서의 특별한 인생샷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 24일(토) 방송될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김나영과 이현이, 그리고 오현경과 정시아가 출연해 휴가 족집게 여행지 2탄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을 설계한다. 이 가운데 김나영과 이현이는 최고의 패션리더와 모델이 아닌 한 아이의 엄마가 돼서 떠나는 오키나와 투어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출산 후 첫 여행을 떠난 이현이는 오랜만의 자유를 만끽하며 전성기 못지 않은 미모를 뽐내 오키나와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스틸 속 김나영과 이현이는 함박 미소와 함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표정으로 자연을 만끽하는 모습. 또한 바람에 날리는 블라우스에 미소 짓는 이현이의 청순한 모습과 바다를 배경으로 난간에 기대어 하회미소를 짓는 김나영의 싱그러운 모습은 아이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미모를 뽐내며 제2의 인생샷을 남겼다. 이날 김나영과 이현이는 평소 육아로 인해 입기 힘들었던 하늘하늘 스타일을 차려 입고 오키나와 런웨이를 뽐냈다. 또한 김나영은 이현이를 향해 “혼자 세상 사는 외모야~”라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는가 하면 “카달로그 찍으러 와도 되겠어”라며 공주 놀이에 심취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이에 이현이는 “아기 낳고 혼자 여행 온 것 처음이야”라며 특별한 오키나와 여행임을 밝혀 뭉클하게 했다. 한편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2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