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18일 정규 4집 ‘더 워’…타이틀곡은 ‘코코밥’
입력 2017.07.10 (10:36)
수정 2017.07.10 (10: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엑소가 18일 오후 6시 정규 4집 '더 워'(THE WAR)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0일 밝혔다.
4집에는 엑소가 그간 선보인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9곡이 수록됐다.
'코코밥'은 재미있는 발음의 '코코'와 음악에 맞춰 추는 춤을 의미하는 '밥'이 결합한 단어로 세련된 사운드에 에너지가 넘치는 노래다.
엑소는 정규 1·2·3집 모두 각각의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팀이어서 이들이 여름 가요계에서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이 쏠린다.
이들은 신곡을 낼 때마다 음악 방송 1위를 했으며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4연 연속 대상을 받았고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Monster) 등 4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SM은 이날 카이를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앨범 출시는 19일이다.
4집에는 엑소가 그간 선보인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9곡이 수록됐다.
'코코밥'은 재미있는 발음의 '코코'와 음악에 맞춰 추는 춤을 의미하는 '밥'이 결합한 단어로 세련된 사운드에 에너지가 넘치는 노래다.
엑소는 정규 1·2·3집 모두 각각의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팀이어서 이들이 여름 가요계에서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이 쏠린다.
이들은 신곡을 낼 때마다 음악 방송 1위를 했으며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4연 연속 대상을 받았고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Monster) 등 4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SM은 이날 카이를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앨범 출시는 19일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엑소, 18일 정규 4집 ‘더 워’…타이틀곡은 ‘코코밥’
-
- 입력 2017-07-10 10:36:31
- 수정2017-07-10 10:37:14

그룹 엑소가 18일 오후 6시 정규 4집 '더 워'(THE WAR)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0일 밝혔다.
4집에는 엑소가 그간 선보인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9곡이 수록됐다.
'코코밥'은 재미있는 발음의 '코코'와 음악에 맞춰 추는 춤을 의미하는 '밥'이 결합한 단어로 세련된 사운드에 에너지가 넘치는 노래다.
엑소는 정규 1·2·3집 모두 각각의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팀이어서 이들이 여름 가요계에서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이 쏠린다.
이들은 신곡을 낼 때마다 음악 방송 1위를 했으며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4연 연속 대상을 받았고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Monster) 등 4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SM은 이날 카이를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앨범 출시는 19일이다.
4집에는 엑소가 그간 선보인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9곡이 수록됐다.
'코코밥'은 재미있는 발음의 '코코'와 음악에 맞춰 추는 춤을 의미하는 '밥'이 결합한 단어로 세련된 사운드에 에너지가 넘치는 노래다.
엑소는 정규 1·2·3집 모두 각각의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팀이어서 이들이 여름 가요계에서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이 쏠린다.
이들은 신곡을 낼 때마다 음악 방송 1위를 했으며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4연 연속 대상을 받았고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Monster) 등 4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SM은 이날 카이를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앨범 출시는 19일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