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숙박·항공·렌터카 피해 주의보 발령

입력 2017.07.28 (12:40) 수정 2017.07.28 (1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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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가 휴가철을 맞아 숙박과 여행, 항공, 렌터카 분야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최근 3년동안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피해구제 신고는 2015년 2천 3백여 건에서 지난해 3천여 건으로 늘었으며, 휴가철인 7~8월에 접수신고가 전체의 20%로 가장 많았습니다.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소비자 상담 콜센터인 '1372 소비자상담센터'나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에 상담이나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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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가철 숙박·항공·렌터카 피해 주의보 발령
    • 입력 2017-07-28 12:42:03
    • 수정2017-07-28 12:48:34
    뉴스 12
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가 휴가철을 맞아 숙박과 여행, 항공, 렌터카 분야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최근 3년동안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피해구제 신고는 2015년 2천 3백여 건에서 지난해 3천여 건으로 늘었으며, 휴가철인 7~8월에 접수신고가 전체의 20%로 가장 많았습니다.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소비자 상담 콜센터인 '1372 소비자상담센터'나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에 상담이나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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