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ONDA, 한류 K-Star VR 체험존 업무협약

입력 2017.08.29 (06:41) 수정 2017.08.29 (0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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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말 KBS의 한류 콘텐츠를 가상 현실 VR로 접할 수 있는 체험존이 준공될 예정인 가운데 KBS는 VR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인 'ONDA 엔터테인먼트'와 어제(28일) 업무 협약을 맺었습니다.

서울 여의도 KBS 본사에 설치되는 한류 체험존에는 '뮤직뱅크'와 '1박 2일' 등 KBS 대표 콘텐츠들이 VR용으로 제작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전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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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S-ONDA, 한류 K-Star VR 체험존 업무협약
    • 입력 2017-08-29 06:43:30
    • 수정2017-08-29 06:47:10
    뉴스광장 1부
올해 말 KBS의 한류 콘텐츠를 가상 현실 VR로 접할 수 있는 체험존이 준공될 예정인 가운데 KBS는 VR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인 'ONDA 엔터테인먼트'와 어제(28일) 업무 협약을 맺었습니다.

서울 여의도 KBS 본사에 설치되는 한류 체험존에는 '뮤직뱅크'와 '1박 2일' 등 KBS 대표 콘텐츠들이 VR용으로 제작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전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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