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이용률 41%에 그쳐”
입력 2017.09.29 (07:30)
수정 2017.09.29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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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이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포인트에 대한 소비자 이용 실태를 조사한 결과, 포인트 사용률이 41%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한 원인으로는 상당수 응답자가 '유효기간 경과'를 꼽았습니다.
불만사항으로는 '상품 대금중 포인트 결제 비율이 낮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많지 않다'와 '연말에 잔여 포인트가 소멸된다' 등의 응답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한 원인으로는 상당수 응답자가 '유효기간 경과'를 꼽았습니다.
불만사항으로는 '상품 대금중 포인트 결제 비율이 낮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많지 않다'와 '연말에 잔여 포인트가 소멸된다' 등의 응답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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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이용률 41%에 그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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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7-09-29 07:43:53
- 수정2017-09-29 08:57:21
한국소비자원이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포인트에 대한 소비자 이용 실태를 조사한 결과, 포인트 사용률이 41%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한 원인으로는 상당수 응답자가 '유효기간 경과'를 꼽았습니다.
불만사항으로는 '상품 대금중 포인트 결제 비율이 낮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많지 않다'와 '연말에 잔여 포인트가 소멸된다' 등의 응답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한 원인으로는 상당수 응답자가 '유효기간 경과'를 꼽았습니다.
불만사항으로는 '상품 대금중 포인트 결제 비율이 낮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많지 않다'와 '연말에 잔여 포인트가 소멸된다' 등의 응답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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