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커플, 표예진-이성열

입력 2017.11.12 (10:01) 수정 2017.11.12 (10: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앙숙커플 표예진과 이성열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사진이 공개됐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후속으로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측이 표예진과 이성열이 1회 대본을 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성열과 표예진은 대본을 함께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두 사람은 1회 대본을 들고 드라마의 출발을 알리며 초롱한 눈빛과 미소로 기대감과 설렘을 전하고 있다. 나란히 서서 손을 흔들며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은 달달한 훈남과 상큼한 여신 외모를 뽐내 새로운 비주얼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극중 은조(표예진 분)와 석표(이성열 분)는 둘 다 까칠한 성격으로 만날 때 마다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커플로, 레이저 눈빛을 주고받는 첫 만남이 이미 공개된 가운데 다정한 모습으로 반전 인증샷을 남겨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까칠한 커플, 표예진-이성열
    • 입력 2017-11-12 10:01:53
    • 수정2017-11-12 10:02:07
    TV특종

앙숙커플 표예진과 이성열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사진이 공개됐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후속으로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측이 표예진과 이성열이 1회 대본을 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성열과 표예진은 대본을 함께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두 사람은 1회 대본을 들고 드라마의 출발을 알리며 초롱한 눈빛과 미소로 기대감과 설렘을 전하고 있다. 나란히 서서 손을 흔들며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은 달달한 훈남과 상큼한 여신 외모를 뽐내 새로운 비주얼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극중 은조(표예진 분)와 석표(이성열 분)는 둘 다 까칠한 성격으로 만날 때 마다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커플로, 레이저 눈빛을 주고받는 첫 만남이 이미 공개된 가운데 다정한 모습으로 반전 인증샷을 남겨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