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의 히트곡 '코코밥'(Ko Ko Bop)이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 '코코밥'은 공개 다섯 달 만인 이날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엑소는 '중독', '으르렁',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 '늑대와 미녀'에 이어 '코코밥'까지 총 6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앞서 엑소의 정규 4집은 가온차트가 발표한 11월 앨범차트에서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108만6천307장을 기록했다. 또 4집의 리패키지 앨범 '더 워: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The Power of Music)도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50만6천485만장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더 워'는 정규 앨범과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지난달 30일 기준 총 159만2천792장이 팔려 엑소가 발매한 앨범 가운데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엑소는 오는 21일 겨울 스페셜 앨범을 내며, 22∼24일 일본 후쿠오카(福岡) 마린 멧세에서 '엑소 플래닛 #4-디 엘리시온 인 재팬'(EXO PLANET #4-The EℓyXiOn in Japan)을 연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 '코코밥'은 공개 다섯 달 만인 이날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엑소는 '중독', '으르렁',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 '늑대와 미녀'에 이어 '코코밥'까지 총 6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앞서 엑소의 정규 4집은 가온차트가 발표한 11월 앨범차트에서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108만6천307장을 기록했다. 또 4집의 리패키지 앨범 '더 워: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The Power of Music)도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50만6천485만장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더 워'는 정규 앨범과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지난달 30일 기준 총 159만2천792장이 팔려 엑소가 발매한 앨범 가운데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엑소는 오는 21일 겨울 스페셜 앨범을 내며, 22∼24일 일본 후쿠오카(福岡) 마린 멧세에서 '엑소 플래닛 #4-디 엘리시온 인 재팬'(EXO PLANET #4-The EℓyXiOn in Japan)을 연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엑소 ‘코코밥’ 뮤비 유튜브 1억뷰 돌파
-
- 입력 2017-12-12 11:04:19

그룹 엑소의 히트곡 '코코밥'(Ko Ko Bop)이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 '코코밥'은 공개 다섯 달 만인 이날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엑소는 '중독', '으르렁',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 '늑대와 미녀'에 이어 '코코밥'까지 총 6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앞서 엑소의 정규 4집은 가온차트가 발표한 11월 앨범차트에서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108만6천307장을 기록했다. 또 4집의 리패키지 앨범 '더 워: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The Power of Music)도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50만6천485만장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더 워'는 정규 앨범과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지난달 30일 기준 총 159만2천792장이 팔려 엑소가 발매한 앨범 가운데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엑소는 오는 21일 겨울 스페셜 앨범을 내며, 22∼24일 일본 후쿠오카(福岡) 마린 멧세에서 '엑소 플래닛 #4-디 엘리시온 인 재팬'(EXO PLANET #4-The EℓyXiOn in Japan)을 연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 '코코밥'은 공개 다섯 달 만인 이날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엑소는 '중독', '으르렁',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 '늑대와 미녀'에 이어 '코코밥'까지 총 6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앞서 엑소의 정규 4집은 가온차트가 발표한 11월 앨범차트에서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108만6천307장을 기록했다. 또 4집의 리패키지 앨범 '더 워: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The Power of Music)도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50만6천485만장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더 워'는 정규 앨범과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지난달 30일 기준 총 159만2천792장이 팔려 엑소가 발매한 앨범 가운데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엑소는 오는 21일 겨울 스페셜 앨범을 내며, 22∼24일 일본 후쿠오카(福岡) 마린 멧세에서 '엑소 플래닛 #4-디 엘리시온 인 재팬'(EXO PLANET #4-The EℓyXiOn in Japan)을 연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