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첼로의 여신

입력 2017.12.16 (16:45) 수정 2017.12.16 (16: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다인이 순백의 우아미를 과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서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을 열연 중인 이다인이 청초한 여신 자태를 뽐내는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이다인은 레이스 디테일이 수놓아진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로 우아함을 드러내고 있다. 긴 생머리에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극강의 청순미를 부각시키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촬영을 앞두고 진지한 태도로 첼로 연주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남다른 연기 열정을 엿보게 한다.

이는 지난 10일 방송된 서현의 졸업연주회 장면 비하인드 컷으로, 이 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졸업연주회와 해성그룹 창립기념 행사가 겹치자 가족 중 아무도 오지 않아 크게 실망하는 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다인은 첼로 전공 음대생 역할을 위해 틈틈히 레슨을 받으며 연습해왔던 만큼, 짧은 장면에서도 손가락 동작 하나, 시선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연기하며 첼로 전공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다인을 비롯해 박시후, 신혜선, 이태환, 서은수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다인, 첼로의 여신
    • 입력 2017-12-16 16:45:21
    • 수정2017-12-16 16:45:32
    TV특종

이다인이 순백의 우아미를 과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서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을 열연 중인 이다인이 청초한 여신 자태를 뽐내는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이다인은 레이스 디테일이 수놓아진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로 우아함을 드러내고 있다. 긴 생머리에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극강의 청순미를 부각시키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촬영을 앞두고 진지한 태도로 첼로 연주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남다른 연기 열정을 엿보게 한다. 이는 지난 10일 방송된 서현의 졸업연주회 장면 비하인드 컷으로, 이 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졸업연주회와 해성그룹 창립기념 행사가 겹치자 가족 중 아무도 오지 않아 크게 실망하는 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다인은 첼로 전공 음대생 역할을 위해 틈틈히 레슨을 받으며 연습해왔던 만큼, 짧은 장면에서도 손가락 동작 하나, 시선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연기하며 첼로 전공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다인을 비롯해 박시후, 신혜선, 이태환, 서은수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