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과 김태리, ‘리틀 포레스트’ 포스터 공개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무로의 핫한 청춘 스타 류준열과 김태리가 출연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감독 임순례)가 2월로 개봉을 확정짓고 주연배우들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 등 무엇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우선 잔디밭에 누워 햇볕을 쬐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김태리의 단독 포스터는 전작인 <아가씨>, <1987>에서는 보지 못했던 그녀의 밝고 풋풋한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올 봄엔 새롭게 시작해 볼까요?”라는 카피는 영화 속 ‘혜원’의 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세 배우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영화 속 세 친구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사계절을 함께 보내며 실제로도 절친한 친구가 됐다는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세 배우의 밝은 미소는 “우리들의 특별한 사계절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카피와 함께 무공해 청춘들이 보여줄 활기찬 에너지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고된 서울 생활에 지쳐 고향 집으로 내려온 혜원이 오랜 친구인 재하, 은숙과 함께 보내는 사계절의 모습을 풋풋하게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태리, 류준열과 함께 문소리, 진기주가 출연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류준열과 김태리, ‘리틀 포레스트’ 포스터 공개
-
- 입력 2018-01-09 11:45:11
- 수정2018-01-09 11:45:22
충무로의 핫한 청춘 스타 류준열과 김태리가 출연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감독 임순례)가 2월로 개봉을 확정짓고 주연배우들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 등 무엇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우선 잔디밭에 누워 햇볕을 쬐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김태리의 단독 포스터는 전작인 <아가씨>, <1987>에서는 보지 못했던 그녀의 밝고 풋풋한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올 봄엔 새롭게 시작해 볼까요?”라는 카피는 영화 속 ‘혜원’의 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세 배우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영화 속 세 친구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사계절을 함께 보내며 실제로도 절친한 친구가 됐다는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세 배우의 밝은 미소는 “우리들의 특별한 사계절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카피와 함께 무공해 청춘들이 보여줄 활기찬 에너지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고된 서울 생활에 지쳐 고향 집으로 내려온 혜원이 오랜 친구인 재하, 은숙과 함께 보내는 사계절의 모습을 풋풋하게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태리, 류준열과 함께 문소리, 진기주가 출연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