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빅뱅 “하룻밤만 재워줘”

입력 2018.03.06 (10:42) 수정 2018.03.06 (10: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룻밤만 재워줘’ 마르따 가족이 마침내 빅뱅과 만난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 제작진은 꿈에도 그리던 빅뱅의 멤버들과 만난 마르따 자매의 가슴 벅찬 순간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빅뱅의 지드래곤(이하 ‘지디’), 승리, 태양, 대성이 마르따 가족에게 미소로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 눈 앞에서 펼쳐진 기적같은 광경에 마르따 가족들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한다.

이에 빅뱅 멤버들은 울먹이는 마르따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잊지 못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가 하면 빅뱅을 사랑해주고, 자신들의 노래로 인해 삶이 변화된 마르따 가족을 위해서 아주 특별한 세가지 선물을 준비했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난 주 군에 입대한 지디에 이어 태양과 대성까지 빅뱅 멤버들의 입대가 연이어 예정된 가운데 ‘하룻밤만 재워줘’ 2회에서 빅뱅이 깜짝 출연할 예정.

빅뱅의 멤버들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영상과 함께 지디의 오리지널 목소리로 ‘이프 유(If you)’를 들어 볼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프라이즈 빅뱅 “하룻밤만 재워줘”
    • 입력 2018-03-06 10:42:50
    • 수정2018-03-06 10:44:52
    TV특종
‘하룻밤만 재워줘’ 마르따 가족이 마침내 빅뱅과 만난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 제작진은 꿈에도 그리던 빅뱅의 멤버들과 만난 마르따 자매의 가슴 벅찬 순간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빅뱅의 지드래곤(이하 ‘지디’), 승리, 태양, 대성이 마르따 가족에게 미소로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 눈 앞에서 펼쳐진 기적같은 광경에 마르따 가족들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한다. 이에 빅뱅 멤버들은 울먹이는 마르따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잊지 못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가 하면 빅뱅을 사랑해주고, 자신들의 노래로 인해 삶이 변화된 마르따 가족을 위해서 아주 특별한 세가지 선물을 준비했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난 주 군에 입대한 지디에 이어 태양과 대성까지 빅뱅 멤버들의 입대가 연이어 예정된 가운데 ‘하룻밤만 재워줘’ 2회에서 빅뱅이 깜짝 출연할 예정. 빅뱅의 멤버들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영상과 함께 지디의 오리지널 목소리로 ‘이프 유(If you)’를 들어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