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 의자 소비자 불만↑…계약 관련 최다”
입력 2018.06.27 (09:43)
수정 2018.06.27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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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은 지난 2015년부터 올해 1분기 말까지 접수된 안마의자 관련 상담 건수가 모두 4천 315건이라고 밝혔습니다.
2016년 천 174건, 2017년 천 466건, 올해 1분기 현재 467건 등으로 해마다 증가세입니다.
불만 상담 유형을 보면 과도한 위약금과 계약불이행 등 계약 관련 상담이 천 520건으로 가장 많았고, 품질 불만 천 255건, AS 불만 631건 등이었습니다.
국내 안마의자 시장은 지난해 6천억 원 정도로 10년 새 30배 규모로 급증했습니다.
2016년 천 174건, 2017년 천 466건, 올해 1분기 현재 467건 등으로 해마다 증가세입니다.
불만 상담 유형을 보면 과도한 위약금과 계약불이행 등 계약 관련 상담이 천 520건으로 가장 많았고, 품질 불만 천 255건, AS 불만 631건 등이었습니다.
국내 안마의자 시장은 지난해 6천억 원 정도로 10년 새 30배 규모로 급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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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마 의자 소비자 불만↑…계약 관련 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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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8-06-27 09:44:57
- 수정2018-06-27 09:46:54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2015년부터 올해 1분기 말까지 접수된 안마의자 관련 상담 건수가 모두 4천 315건이라고 밝혔습니다.
2016년 천 174건, 2017년 천 466건, 올해 1분기 현재 467건 등으로 해마다 증가세입니다.
불만 상담 유형을 보면 과도한 위약금과 계약불이행 등 계약 관련 상담이 천 520건으로 가장 많았고, 품질 불만 천 255건, AS 불만 631건 등이었습니다.
국내 안마의자 시장은 지난해 6천억 원 정도로 10년 새 30배 규모로 급증했습니다.
2016년 천 174건, 2017년 천 466건, 올해 1분기 현재 467건 등으로 해마다 증가세입니다.
불만 상담 유형을 보면 과도한 위약금과 계약불이행 등 계약 관련 상담이 천 520건으로 가장 많았고, 품질 불만 천 255건, AS 불만 631건 등이었습니다.
국내 안마의자 시장은 지난해 6천억 원 정도로 10년 새 30배 규모로 급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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