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의 신개념 만물잡화점 '삐에로 쑈핑'이 내일(28일) 서울 코엑스몰에서 문을 엽니다.
이마트는 '펀'(fun)과 '크레이지'(crazy)를 콘셉트로 '재밌는 상품'과 '미친 가격'을 표방하는 삐에로 쑈핑 개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삐에로 쑈핑 1호점은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2층에 총 2천513㎡(760평) 규모로 개장합니다.
주요 고객층은 20∼30대로, 경험을 중시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추구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를 접목한 매장입니다.
이마트는 "비교적 수입이 많지 않은 젊은 세대가 적은 금액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삐에로 쑈핑은 매장을 깔끔하게 구성하는 대신 상품을 일부러 복잡하게 배치해 소비자가 매장 곳곳을 탐험하는 기분이 들도록 했습니다.
성인용품과 코스프레용 가발 등 특이한 상품을 비롯해, 저가부터 고가 명품까지 4만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삐에로 쑈핑은 일본 내 3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돈키호테'를 벤치마킹한 것으로, 이마트는 올해 안에 우선 3개의 삐에로 쑈핑 매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사진출처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펀'(fun)과 '크레이지'(crazy)를 콘셉트로 '재밌는 상품'과 '미친 가격'을 표방하는 삐에로 쑈핑 개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삐에로 쑈핑 1호점은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2층에 총 2천513㎡(760평) 규모로 개장합니다.
주요 고객층은 20∼30대로, 경험을 중시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추구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를 접목한 매장입니다.
이마트는 "비교적 수입이 많지 않은 젊은 세대가 적은 금액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삐에로 쑈핑은 매장을 깔끔하게 구성하는 대신 상품을 일부러 복잡하게 배치해 소비자가 매장 곳곳을 탐험하는 기분이 들도록 했습니다.
성인용품과 코스프레용 가발 등 특이한 상품을 비롯해, 저가부터 고가 명품까지 4만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삐에로 쑈핑은 일본 내 3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돈키호테'를 벤치마킹한 것으로, 이마트는 올해 안에 우선 3개의 삐에로 쑈핑 매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사진출처 : 이마트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만물잡화점 ‘삐에로 쑈핑’ 서울 코엑스에 개장
-
- 입력 2018-06-27 14:36:53

이마트의 신개념 만물잡화점 '삐에로 쑈핑'이 내일(28일) 서울 코엑스몰에서 문을 엽니다.
이마트는 '펀'(fun)과 '크레이지'(crazy)를 콘셉트로 '재밌는 상품'과 '미친 가격'을 표방하는 삐에로 쑈핑 개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삐에로 쑈핑 1호점은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2층에 총 2천513㎡(760평) 규모로 개장합니다.
주요 고객층은 20∼30대로, 경험을 중시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추구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를 접목한 매장입니다.
이마트는 "비교적 수입이 많지 않은 젊은 세대가 적은 금액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삐에로 쑈핑은 매장을 깔끔하게 구성하는 대신 상품을 일부러 복잡하게 배치해 소비자가 매장 곳곳을 탐험하는 기분이 들도록 했습니다.
성인용품과 코스프레용 가발 등 특이한 상품을 비롯해, 저가부터 고가 명품까지 4만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삐에로 쑈핑은 일본 내 3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돈키호테'를 벤치마킹한 것으로, 이마트는 올해 안에 우선 3개의 삐에로 쑈핑 매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사진출처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펀'(fun)과 '크레이지'(crazy)를 콘셉트로 '재밌는 상품'과 '미친 가격'을 표방하는 삐에로 쑈핑 개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삐에로 쑈핑 1호점은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2층에 총 2천513㎡(760평) 규모로 개장합니다.
주요 고객층은 20∼30대로, 경험을 중시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추구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를 접목한 매장입니다.
이마트는 "비교적 수입이 많지 않은 젊은 세대가 적은 금액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삐에로 쑈핑은 매장을 깔끔하게 구성하는 대신 상품을 일부러 복잡하게 배치해 소비자가 매장 곳곳을 탐험하는 기분이 들도록 했습니다.
성인용품과 코스프레용 가발 등 특이한 상품을 비롯해, 저가부터 고가 명품까지 4만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삐에로 쑈핑은 일본 내 3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돈키호테'를 벤치마킹한 것으로, 이마트는 올해 안에 우선 3개의 삐에로 쑈핑 매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사진출처 : 이마트 제공]
-
-
모은희 기자 monnie@kbs.co.kr
모은희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