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육지 가리지 않고…주말 사고 속출

입력 2018.09.08 (21:28) 수정 2018.09.10 (09: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주말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던 찜질방에서 큰 불이 났습니다.

바지락을 캐러 갯벌에 들어갔던 관광객이 물에 빠져 숨졌고, 각종 선박 사고가 잇따르는 등 오늘(8일) 하루 각종 사고가 속출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김진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시커면 연기와 화염이 건물을 집어삼킬 기셉니다.

주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던 찜질방은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입니다.

찜찔방 이용자와 주민 백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오늘(8일) 오후 6시 40분에 시작된 불은 큰 인명피해 없이 1시간 10분만에 꺼졌습니다.

소방당국은 목격자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좌현 10미터 검은 물체 확인!"]

드넓은 갯벌에서 해경 헬기와 경비정이 실종자를 찾고 있습니다.

관광객 2명이 바지락을 캐러 갯벌에 들어갔다가 물때를 놓치는 바람에 미처 빠져 나오지 못한 겁니다.

한 명은 구조됐지만, 63살 서모 씨는 결국 숨졌습니다.

["선수부터 서서히 가라앉고 있는 상황이에요."]

어젯밤(7일) 제주 차귀도 인근에서는 어선 두척이 서로 충돌해 한척이 침몰했습니다.

다행히 선원들은 상대 어선으로 옮겨 타 무사히 구조됐고 전남 장흥에서는 7톤급 어선이 암초에 부딪히면서 바다에 빠진 선장 53살 박모씨가 숨졌습니다.

부산 기장군 대변항에서는 미역 양식장 관리선박이 전복되면서 2명이 물에 빠졌다가 구조되는 등 선박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KBS 뉴스 김진희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바다·육지 가리지 않고…주말 사고 속출
    • 입력 2018-09-08 21:31:18
    • 수정2018-09-10 09:59:32
    뉴스 9
[앵커] 주말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던 찜질방에서 큰 불이 났습니다. 바지락을 캐러 갯벌에 들어갔던 관광객이 물에 빠져 숨졌고, 각종 선박 사고가 잇따르는 등 오늘(8일) 하루 각종 사고가 속출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김진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시커면 연기와 화염이 건물을 집어삼킬 기셉니다. 주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던 찜질방은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입니다. 찜찔방 이용자와 주민 백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오늘(8일) 오후 6시 40분에 시작된 불은 큰 인명피해 없이 1시간 10분만에 꺼졌습니다. 소방당국은 목격자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좌현 10미터 검은 물체 확인!"] 드넓은 갯벌에서 해경 헬기와 경비정이 실종자를 찾고 있습니다. 관광객 2명이 바지락을 캐러 갯벌에 들어갔다가 물때를 놓치는 바람에 미처 빠져 나오지 못한 겁니다. 한 명은 구조됐지만, 63살 서모 씨는 결국 숨졌습니다. ["선수부터 서서히 가라앉고 있는 상황이에요."] 어젯밤(7일) 제주 차귀도 인근에서는 어선 두척이 서로 충돌해 한척이 침몰했습니다. 다행히 선원들은 상대 어선으로 옮겨 타 무사히 구조됐고 전남 장흥에서는 7톤급 어선이 암초에 부딪히면서 바다에 빠진 선장 53살 박모씨가 숨졌습니다. 부산 기장군 대변항에서는 미역 양식장 관리선박이 전복되면서 2명이 물에 빠졌다가 구조되는 등 선박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KBS 뉴스 김진희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