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노조가 광주지역 노동계에 국내 자동차산업 노동자를 위협하는
'광주형 일자리' 재추진 참여 논의를 중단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현대차 노조는 어제(28) 낸 보도자료에서
자동차 판매 감소 추세 등 한국 자동차산업 위기 속에 광주형 일자리 추진은
국내 자동차산업 파국을 불러와 다른 지역 일자리를 사라지게 할 것이라며
이 같이 요구했습니다.
노조는 14만 대 규모에 불과한 한국 경차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라며
광주형 일자리로 경차를 연간 10만 대 추가 생산하면
한국 자동차공장 모두가 위기에 빠진다고 주장했습니다.
최근 광주시와 한국노총 광주본부는
현대자동차의 광주 완성차 공장 투자 유치 성공을 위해 대화를 재개했습니다.
'광주형 일자리' 재추진 참여 논의를 중단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현대차 노조는 어제(28) 낸 보도자료에서
자동차 판매 감소 추세 등 한국 자동차산업 위기 속에 광주형 일자리 추진은
국내 자동차산업 파국을 불러와 다른 지역 일자리를 사라지게 할 것이라며
이 같이 요구했습니다.
노조는 14만 대 규모에 불과한 한국 경차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라며
광주형 일자리로 경차를 연간 10만 대 추가 생산하면
한국 자동차공장 모두가 위기에 빠진다고 주장했습니다.
최근 광주시와 한국노총 광주본부는
현대자동차의 광주 완성차 공장 투자 유치 성공을 위해 대화를 재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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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차 노조 "광주노동계, 광주형 일자리 논의 중단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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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8-10-29 07:56:07
현대자동차 노조가 광주지역 노동계에 국내 자동차산업 노동자를 위협하는
'광주형 일자리' 재추진 참여 논의를 중단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현대차 노조는 어제(28) 낸 보도자료에서
자동차 판매 감소 추세 등 한국 자동차산업 위기 속에 광주형 일자리 추진은
국내 자동차산업 파국을 불러와 다른 지역 일자리를 사라지게 할 것이라며
이 같이 요구했습니다.
노조는 14만 대 규모에 불과한 한국 경차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라며
광주형 일자리로 경차를 연간 10만 대 추가 생산하면
한국 자동차공장 모두가 위기에 빠진다고 주장했습니다.
최근 광주시와 한국노총 광주본부는
현대자동차의 광주 완성차 공장 투자 유치 성공을 위해 대화를 재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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