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나 염색 부작용’ 소비자 상담 급증
입력 2019.02.20 (19:26)
수정 2019.02.21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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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나 성분 염색제로 인한 염색이나 문신 피해사례가 늘면서 관련 소비자 상담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6만 6천여 건의 상담내용을 조사한 결과, 염색제 관련 상담이 지난해 12월보다 37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으로는 헤나 제품 부작용에 대한 문의나 사업자의 배상 거부에 따른 해결 방법 등이 가장 많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6만 6천여 건의 상담내용을 조사한 결과, 염색제 관련 상담이 지난해 12월보다 37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으로는 헤나 제품 부작용에 대한 문의나 사업자의 배상 거부에 따른 해결 방법 등이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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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나 염색 부작용’ 소비자 상담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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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2-20 19:30:11
- 수정2019-02-21 09:46:54
헤나 성분 염색제로 인한 염색이나 문신 피해사례가 늘면서 관련 소비자 상담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6만 6천여 건의 상담내용을 조사한 결과, 염색제 관련 상담이 지난해 12월보다 37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으로는 헤나 제품 부작용에 대한 문의나 사업자의 배상 거부에 따른 해결 방법 등이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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