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나 염색 부작용’ 소비자 상담 급증

입력 2019.02.20 (19:26) 수정 2019.02.21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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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나 성분 염색제로 인한 염색이나 문신 피해사례가 늘면서 관련 소비자 상담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6만 6천여 건의 상담내용을 조사한 결과, 염색제 관련 상담이 지난해 12월보다 37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으로는 헤나 제품 부작용에 대한 문의나 사업자의 배상 거부에 따른 해결 방법 등이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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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헤나 염색 부작용’ 소비자 상담 급증
    • 입력 2019-02-20 19:30:11
    • 수정2019-02-21 09:4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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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나 성분 염색제로 인한 염색이나 문신 피해사례가 늘면서 관련 소비자 상담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6만 6천여 건의 상담내용을 조사한 결과, 염색제 관련 상담이 지난해 12월보다 37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으로는 헤나 제품 부작용에 대한 문의나 사업자의 배상 거부에 따른 해결 방법 등이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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