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전국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S 등급 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해외 30여 개 지사를 통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고부가 관광마케팅 강화, 관광 인프라 개선 등
전 사업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전국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S 등급 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해외 30여 개 지사를 통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고부가 관광마케팅 강화, 관광 인프라 개선 등
전 사업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한국관광공사, 고객만족도 1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
- 입력 2019-03-29 21:56:36
한국관광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전국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S 등급 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해외 30여 개 지사를 통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고부가 관광마케팅 강화, 관광 인프라 개선 등
전 사업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
최현서 기자 hschoi@kbs.co.kr
최현서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