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고객만족도 1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입력 2019.03.29 (22:1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전국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벌인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S 등급 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해외 30여 개 지사를 통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고부가 관광마케팅 강화, 관광 인프라 개선 등
전 사업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끝)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한국관광공사, 고객만족도 1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 입력 2019-03-29 22:13:11
    춘천
한국관광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전국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벌인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S 등급 기관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는 해외 30여 개 지사를 통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고부가 관광마케팅 강화, 관광 인프라 개선 등 전 사업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끝)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춘천-주요뉴스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

  • 각 플랫폼에서 최근 1시간 동안 많이 본 KBS 기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