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의 대표작물인 사과와 복숭아가
오늘 서울에서 열린
2019 국가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농식품브랜드 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충주사과는 이로써 3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에 선정됐으며
2015년부터 2018년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도 4년 연속 수상헀습니다.
또 충주 하늘작 복숭아는
올해 처음 대상을 받았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한 국가브랜드대상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지도와 만족도, 경쟁력 등을 평가해 선정됩니다
오늘 서울에서 열린
2019 국가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농식품브랜드 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충주사과는 이로써 3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에 선정됐으며
2015년부터 2018년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도 4년 연속 수상헀습니다.
또 충주 하늘작 복숭아는
올해 처음 대상을 받았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한 국가브랜드대상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지도와 만족도, 경쟁력 등을 평가해 선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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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주 사과.복숭아 '국가브랜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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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4-03 20:52:07
충주의 대표작물인 사과와 복숭아가
오늘 서울에서 열린
2019 국가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농식품브랜드 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충주사과는 이로써 3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에 선정됐으며
2015년부터 2018년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도 4년 연속 수상헀습니다.
또 충주 하늘작 복숭아는
올해 처음 대상을 받았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한 국가브랜드대상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지도와 만족도, 경쟁력 등을 평가해 선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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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선희 기자 sunn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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