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5G 네트워크 먹통…소비자 불만 속출
입력 2019.04.11 (06:39)
수정 2019.04.11 (08: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5G 개통을 지난주부터 시작했습니다.
가입자가 벌써 10만 명을 넘어섰는데요.
소비자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어떤 불만들이 나오는지, 해결 방법은 없는지 알아봅니다.
5G 개통을 지난주부터 시작했습니다.
가입자가 벌써 10만 명을 넘어섰는데요.
소비자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어떤 불만들이 나오는지, 해결 방법은 없는지 알아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생활경제] 5G 네트워크 먹통…소비자 불만 속출
-
- 입력 2019-04-11 06:40:26
- 수정2019-04-11 08:21:49
[앵커]
5G 개통을 지난주부터 시작했습니다.
가입자가 벌써 10만 명을 넘어섰는데요.
소비자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어떤 불만들이 나오는지, 해결 방법은 없는지 알아봅니다.
5G 개통을 지난주부터 시작했습니다.
가입자가 벌써 10만 명을 넘어섰는데요.
소비자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어떤 불만들이 나오는지, 해결 방법은 없는지 알아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