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영국 기네스 3개 부문 신기록”
입력 2019.04.19 (17:19)
수정 2019.04.19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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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의 타이틀곡으로 영국 기네스 월드레코드 3개 부문에서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기네스 월드레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 비디오가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와 뮤직 비디오, 또 'K팝 그룹 가운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등 3개 부문에서 세계 기록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발매 1주일 만에 판매량 213만 장을 돌파했으며 미국과 영국, 일본의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기네스 월드레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 비디오가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와 뮤직 비디오, 또 'K팝 그룹 가운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등 3개 부문에서 세계 기록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발매 1주일 만에 판매량 213만 장을 돌파했으며 미국과 영국, 일본의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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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룹 방탄소년단, 영국 기네스 3개 부문 신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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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4-19 17:28:24
- 수정2019-04-19 17:39:37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의 타이틀곡으로 영국 기네스 월드레코드 3개 부문에서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기네스 월드레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 비디오가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와 뮤직 비디오, 또 'K팝 그룹 가운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등 3개 부문에서 세계 기록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발매 1주일 만에 판매량 213만 장을 돌파했으며 미국과 영국, 일본의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기네스 월드레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 비디오가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와 뮤직 비디오, 또 'K팝 그룹 가운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등 3개 부문에서 세계 기록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발매 1주일 만에 판매량 213만 장을 돌파했으며 미국과 영국, 일본의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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