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시내버스 "준공영제·BRT도입 대안"
입력 2019.04.22 (17:31)
수정 2019.04.22 (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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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 지역 시내버스 운영
개선방안을 찾기 위한 원탁 토론회가
오늘(22일) 시청에서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참가 시민들은
시내버스의 문제점으로
난폭운전과 노선부족 등을 꼽았고,
창원시는 이에 따라 시내버스 700여 대에
미끄럼 방지테이프 등 안전시설을
추가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또, 장기적으로 시내버스 준공영제와
도심과 외곽을 잇는 주요 도로에
급행버스가 운행되는 간행급행버스체계,
BRT를 도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개선방안을 찾기 위한 원탁 토론회가
오늘(22일) 시청에서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참가 시민들은
시내버스의 문제점으로
난폭운전과 노선부족 등을 꼽았고,
창원시는 이에 따라 시내버스 700여 대에
미끄럼 방지테이프 등 안전시설을
추가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또, 장기적으로 시내버스 준공영제와
도심과 외곽을 잇는 주요 도로에
급행버스가 운행되는 간행급행버스체계,
BRT를 도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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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원 시내버스 "준공영제·BRT도입 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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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4-22 17:31:46
- 수정2019-04-22 17:31:57
창원 지역 시내버스 운영
개선방안을 찾기 위한 원탁 토론회가
오늘(22일) 시청에서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참가 시민들은
시내버스의 문제점으로
난폭운전과 노선부족 등을 꼽았고,
창원시는 이에 따라 시내버스 700여 대에
미끄럼 방지테이프 등 안전시설을
추가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또, 장기적으로 시내버스 준공영제와
도심과 외곽을 잇는 주요 도로에
급행버스가 운행되는 간행급행버스체계,
BRT를 도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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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소영 기자 kantapia@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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