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타들이 연예인을 넘어서는 인기를 구가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경쟁자가 있는데요.
바로 가상 인플루언서들입니다.
이들 가상 인플루언서는 SNS로 팔로워를 끌어들이기 위해 회사들이 컴퓨터로 만든 존재들입니다.
실존하지 않지만 실존하는 것 처럼 보이며, 실제로 수백만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자신의 브랜드까지 출시하고 있다고 미국 뉴욕타임스는 전했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진화중인 인플루언서 산업의 또다른 변화네요.
글로벌24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경쟁자가 있는데요.
바로 가상 인플루언서들입니다.
이들 가상 인플루언서는 SNS로 팔로워를 끌어들이기 위해 회사들이 컴퓨터로 만든 존재들입니다.
실존하지 않지만 실존하는 것 처럼 보이며, 실제로 수백만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자신의 브랜드까지 출시하고 있다고 미국 뉴욕타임스는 전했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진화중인 인플루언서 산업의 또다른 변화네요.
글로벌24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글로벌24 클로징]
-
- 입력 2019-07-02 20:56:09
- 수정2019-07-02 21:01:34

SNS 스타들이 연예인을 넘어서는 인기를 구가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경쟁자가 있는데요.
바로 가상 인플루언서들입니다.
이들 가상 인플루언서는 SNS로 팔로워를 끌어들이기 위해 회사들이 컴퓨터로 만든 존재들입니다.
실존하지 않지만 실존하는 것 처럼 보이며, 실제로 수백만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자신의 브랜드까지 출시하고 있다고 미국 뉴욕타임스는 전했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진화중인 인플루언서 산업의 또다른 변화네요.
글로벌24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경쟁자가 있는데요.
바로 가상 인플루언서들입니다.
이들 가상 인플루언서는 SNS로 팔로워를 끌어들이기 위해 회사들이 컴퓨터로 만든 존재들입니다.
실존하지 않지만 실존하는 것 처럼 보이며, 실제로 수백만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자신의 브랜드까지 출시하고 있다고 미국 뉴욕타임스는 전했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진화중인 인플루언서 산업의 또다른 변화네요.
글로벌24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