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가 택시업계 친절도 향상을 위한
고강도 혁신 방안으로
민원 발생이 크게 줄었습니다.
청주시는 올해부터
불친절 민원 접수 기사에 대해
택시 카드 수수료 지급을 제한하고
승차거부 등 불법행위를
2년 내 3회 이상 위반하면
택시 자격을 취소하는
삼진아웃제를 도입했습니다.
그 결과 지난 상반기
청주시에 접수된
택시 불친절 민원건수는 121건으로,
지난해 전체 332건에 비해
뚜렷한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고강도 혁신 방안으로
민원 발생이 크게 줄었습니다.
청주시는 올해부터
불친절 민원 접수 기사에 대해
택시 카드 수수료 지급을 제한하고
승차거부 등 불법행위를
2년 내 3회 이상 위반하면
택시 자격을 취소하는
삼진아웃제를 도입했습니다.
그 결과 지난 상반기
청주시에 접수된
택시 불친절 민원건수는 121건으로,
지난해 전체 332건에 비해
뚜렷한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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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주시, 고강도 택시 혁신방안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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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7-29 08:13:30
청주시가 택시업계 친절도 향상을 위한
고강도 혁신 방안으로
민원 발생이 크게 줄었습니다.
청주시는 올해부터
불친절 민원 접수 기사에 대해
택시 카드 수수료 지급을 제한하고
승차거부 등 불법행위를
2년 내 3회 이상 위반하면
택시 자격을 취소하는
삼진아웃제를 도입했습니다.
그 결과 지난 상반기
청주시에 접수된
택시 불친절 민원건수는 121건으로,
지난해 전체 332건에 비해
뚜렷한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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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선영 기자 wak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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